PREZENT

반응형

강한 바람 헤어드라이기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용실에서 많이 쓰이는 제품이고 아는 사람은 다 쓰고 있는 강한 바람이 나오는 헤어드라이기 추천드리겠습니다. 강한 바람 헤어 드라이기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JMW 드라이기
JMW 드라이기

강한 바람 헤어드라이기

월요일 아침 월요병이 도지기 전에 알람은 울어대고 겨우 일어나 씻으러 들어가서 머리도 감고 세면도 하고 이도 닦고  할거 다 하고 나오면 로션을 바르고 머리를 말리고 이제 옷을 입고 나가면 됩니다. 뭐 아침식사는 안 먹은 지 오래죠.

뭐 어쩔수 없죠. 화요일이라고 다르겠습니까? 매번 같은 아침을 보내고 있을 때 제가 쓰는 드라이기를 추천합니다.

 

이 드라이기는 제가 지금까지 써왔던 드라이기 중에 가장 바람이 강합니다. 그래서 미용실에 가면 이 드라이기를 많이들 쓰고 있습니다.

 

 

헤어 세팅력

 

그리고 이 제품음 뜨거운 바람에서 차가운 바람으로 온도가 내려가는 속도가 헤어 드라이기와는 비교가 안될 만큼 빠릅니다. 이 온도가 떨어지는 속도가 빠름이 의미하는 것은 스타일링을 할 때 아주 중요한 것인데요. 뜨거운 바람으로 스타일링을 마치고 시원한 바람으로 고정시키면 그 유지력이 오래갑니다. 

 

또한 남자들 헤어에 영원한 숙제인 옆머리 뜨는 것을 잡아줄때고 뜨거운 바람으로 옆머리를 눕히고 시원한 바람으로 고정시켜준다음 왁스나 스프레이를 뿌리면 평소와는 다른 유지력을 보여주게 됩니다. 

 

드라이기 스펙

컨트롤 버튼 부분
컨트롤 버튼 부분

이 헤어드라이기의 모터 스펙은 1500W 일반 헤어드라이기에서는 보기 드문 강한 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라이기 코드는 약 2m 정도의 길이로 가정에서 쓰기에 여유로운 길이이고, 맨 위에 버튼은 뜨거운 바람과 시원한 바람을 선택할 때 쓰는 버튼이고 아래의 버튼은 위아래로 움직여 설정하는 것인데 맨 아래는 꺼짐, 중간은 약한 바람, 맨 위는 강한 바람으로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다만 이 제품은 접히는 제품은 아니니 수납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만 저는 여행 갈 때 가방이나 캐리어에 넣고 다닙니다. 이걸 대체할 수 있는 드라이기는 아직 제가 찾아보지를 못했습니다.

 

디자인 또한 다른 브랜드에 비해 날렵하지만 성능때문에 다른 제품에 비해 많이 가볍지는 않고 비슷한 무게입니다. 이 성능에 가볍기까지 하면 다O슨도 이길만한 제품이겠지요.

 

제조국은 대한민국입니다.

 

자랑스런 메이드 인 코리아
자랑스런 메이드 인 코리아

 

소음과 드라이기 탄내

 

역시나 소음은 큽니다. 이건 강한 모터를 채용하여 쓰기 때문에 어쩔수 없습니다. 갤럭시 노트1 0으로 유튜브 틀어놓고 소리를 가장 크게 해도 강한 바람 모드로 드라이할 때는 전혀 들리지가 않습니다. 가끔 드라이기를 사용하다가 드라이기 탄내가 난 적이 있을 겁니다 그러면 즉시 사용을 멈춰야 합니다. 드라이기에서 탄내가 난다는 것은 모터에 과부하가 걸린다는 것인데 이 드라이기뿐만 아니라 다른 드라이기도 마찬가지로 바람이 들어가는 곳에 먼지가 쌓여 발생하는 것이니 제품 청소를 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총정리

다양한 기능이 있는 다 O 슨 제품은 좋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 기술력으로 이 정도 성능을 보여준다는 것은 놀라울 따름입니다. 이제 이 제품을 사용한다면 아침에 시간이 조금 여유로울 수 있을 것입니다. 

 

 

 

 

강한 바람 헤어드라이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이 유용했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