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반응형

정시아 MC에 발탁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정시아는 TV판 맘카페, ‘아수라장’의 MC로 합류합니다. ‘아수라장’ 제작진은 “배우 정시아가 고정 MC 중 한 명으로 발탁됐다”며 “수위 없는 ‘마라탕맛 맘토크’를 나눌 주역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요즘 에로부부나 우리이혼했어요등 자극적인 소재의 TV프로그램이 케이블을 통해 많이 방영이 되는데 이번에는 또 어떤 방송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오는 6월 29일 첫 방송되는 SBS FiL ‘아수라장’은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정보와 은밀한 토크가 함께하는, ‘TV판 맘카페’를 지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아이돌’ 미모에 두 아이의 엄마인 정시아는 결혼과 출산 후에도 연예계 대표 동안맘이자 찰떡 입담을 갖춘 MC로, ‘아수라장’을 통해 트렌드세터 주부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방부제 미모 유지 비결부터 필터링 없는 ‘리얼 맘토크’까지 모두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정시아는 “저 역시 아이들을 키우는 주부로서, 항상 정보에 목마르다”며 “친한 여자들끼리 평소 못 하던 속 얘기도 시원하게 나누고, 믿을 만한 정보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아수라장’은 딱 그런 곳”이라며 MC로 합류하는 벅찬 소감을 전했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 정보와 함께하는 SBS FiL의 은밀하고 비밀스런 토크쇼 ‘아수라장’은 6월 29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됩니다

결혼이후 출산을 하시고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는

정시아씨 앞으로도 왕성한 방송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