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반응형

조던 짐 레드 미드 수령기 및 언박싱에 대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처음으로 당첨되고 조던 짐 레드 미드 수령하고 왔는데요. 조던 짐 레드 미드 수령기 및 언박싱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조던-짐레드-미드-신발
조던 짐레드 미드

조던 짐 레드 미드 당첨 문자

조던을 입문하고 처음으로 당첨 문자를 받았습니다. 올해는 한 번도 되지 않았는데 기계적으로 넣었던 것이 당첨이 되었습니다. 미드는 근본이 아니다 라며 무시하였던 사람들도 이번 짐 레드는 이쁘다고 난리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는데 로우가 더 좋겠지만 요즘 입는 조거 팬츠에는 로우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고 하이는 너무 답답한 느낌이고(겨울에는 하이가 좋습니다) 해서 미드이지만 응모를 기계적으로 하였던 게 이렇게 당첨이 되었네요. 당첨된 곳은 조던 서울입니다. 

 

짐레드-미드-당첨문자

조던 서울 가는 길

조던 서울의 주소는 서울 강남구 논현로 175길 88로 지하철을 이용할 때는 3호선 압구정역에서 하자하여 5번 출구로 나와서 쭈욱 걸어갑니다. 약 300미터 정도 되는 거 같네요 걷다 보면 횡단보도를 건너고 '더아이언 성형외과'가 보이는데 거기서 왼쪽 가로수길 방향으로 간 다음 바로 다음에 나오는 골목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조던 서울이 있습니다. 

 

 

조던서울-약도사진

조던 짐 레드 미드 수령기 및 언박싱

조던 서울에 가서 보시면 1층에 조던 커스텀하시는 분도 계시고  사람들도  여럿 신발과 옷들을 구경하고 있습니다. 저는 수령하러 온 것이니까 2층으로 올라가서 신분증과 당첨 문자를 보여주고 신발을 받아왔습니다. 거기에서 일하시는 분 말씀이 '신발 퀄리티 때문에 교환 환불은 불가합니다'라고 하십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조던류 특히 조던 1의 퀄리티는 세계적인 기업의 퀄리티가 맞나? 하는 정도로 100% 깨끗하지는 않습니다. 오죽하면 너무 깨끗하고 퀄리티가 좋은 것은 가품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일까요?  

 

조던 짐레드 미드 박스와 속지와 신발

역시 직접 수령이라 그런지 박스도 깨끗하고 속지도 깨끗하네요. 저렇게 신발이 담겨 있는 모습은 언제나 사람을 흐뭇하게 만듭니다. 하하하

 

조던 윙 로고와 혀부분 점프맨 로고

이 조던은 미드이지만 하이처럼 조던 윙 로고가 발목에 있습니다만 이 조던은 미드라서 혀 부분에 나이키 로고가 아닌 조던 점프맨 고로가 박혀 있습니다.

 

조던 짐레드 미드 뒤축과 신발 바닥

 

참고로 저는 발 사이즈가 265와 270 사이입니다. 조던 1 하이 같은 경우는 275를 신습니다. 하이이기 때문에 신발끈이 발목까지 잡아주기 때문에 불편함은 없습니다. 하지만 미드나 로우는 발에 딱 맞게 신습니다. 그래야 덜렁거리거나 신발이 따로 노는 그런 현상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조던 짐 레드 미드 같은 경우 저는 270으로 선택하였고 신어보니 아주 살짝 여유가 있습니다. 이 정도 여유는 있어야 합니다. 발에 100% 맞는다면 나중에 양말에 구멍이 나거나 발가락이 아플 수 있습니다. 

저는 정사이즈를 추천합니다. 

 

함께 읽을만한 유용한 포스트

- DPR과 아디디스의 콜라보 더시아 리뷰 및 사이즈 팁

- 도쿄올림픽 성화봉송 8명 코로나 확진

 

조던 짐 레드 미드 수령기 및 언박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근본이 없는 미드라서 리셀가가 많이 붙는 신발 종류는 아닙니다. 하이라면 최소 50만 원까지는 리셀가가 형성되겠지요. 하지만 전 실착을 할 예정이라 아주 만족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포스트가 유익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