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반응형

하연주 웨딩화보 

배우 하연주가 6월의 신부가 됩니다. 하연주는 웨딩화보를 공개하였습니다.

6월 15일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하연주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하연주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연주는 누구보다 환한 미소와 함께 단아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베일과 웨딩드레스에 둘러싸인 하연주는 우아함과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모습으로 아름다움을 한껏 드러냅니다. 

한복을 입은 자태는 마치 한 폭의 수채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하연주는 2008년 MBC 드라마 '그분이 오신다'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미스코리아' '처용 2' '굿바이 미스터 블랙' '왼손잡이 아내'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을 만났습니다.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 '런닝맨' 등에서 지성과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2009년에 SBS 인기가요 MC를 맡았고, tvN 롤러코스터에도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특별히 2014년 tvN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에 출연, 완벽한 미모에 IQ 156의 스마트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듬해엔 MBC 불굴의 차여사 주연으로 발탁되기도 했어요.

이처럼 다방면으로 활동 하던 그녀가 사업가인 남편을 만나서 결혼을 합니다. 두 분 행복하게 사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